[해외반응] 월드컵 예선 중국전 3:0 중국팬 반응 “페널티킥 오심때매 졌어!”

대한민국과 중국이 월드컵 2차예선을 중국에서 치뤘습니다. 결과는 3:0 압승이었습니다.

중국인들은 이 경기를 보고 포기와 실소를 감추지못하며 자국 선수들을 비판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중국네티즌들의 반응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외반응 중국네티즌 반응

실 지금 팬들이 요구하는 것이 반드시 승리하는 것은 아니고, 결국 그들은 수년 동안 약해왔고 팬들은 태도를 보고 싶어합니다.


오늘의 0-3 경기는 충분히 수용 가능합니다. 선수들은 코트에서 좋은 기세를 보였지만 기회를 잡지 못했습니다.
 공격과 수비를 전환할 때 더 이상 이전처럼 맹목적으로 발을 벌리지 않고 팀원의 발을 찾았습니다.
 제가 가장 보고 싶은 것이 바로 이 선수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축구의 핵심은 공을 막으려고 당황하기보다 수비하고 공을 소유하며 팀원을 정확하게 찾는 것입니다. 
이의 성장을 지켜보면 플레이어 그룹과 더 많은 게임 경험을 축적하면 미래에 확실히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골들은 모두 세트피스다.



네, 비록 한국팀에게 패하긴 했지만, 그들은 이미 많은 하이라이트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좋아요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오늘 정말 잘 뛰었고 에너지가 아직 남아있습니다. 딱 맞는 스포츠공이 없습니다. 자신감을 되찾고 경험을 쌓아야 합니다.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도 어떤 경험을 축적해야 합니까?



단 한 골도 넣지 못하고 두 명을 다치게 한 것은 체력이 수준에 미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누구에게나 장린판 같은 체력이 있고 아직 기회가 있다. 
0-3은 받아들일 수 있는 결과다.




공격 속도 10배에 대한 이번 달의 전설적인 권장 사항


경기를 지켜보니 사각지대 없이 360°C를 커버한 뒤 90분 동안 10초도 안 되는 시간 동안 상대 골키퍼가 등장했다! 
전반적으로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최소 2골 차이가 나더군요. 첫 골이 조금 불공평하긴 했지만, 
적어도 경기 내내 조금씩 공을 컨트롤하고, 함부로 빅샷을 하지 않았습니다.
공격적인 조직력도 좀 있었어요.. 그런 것 같아요



노력은 많이 했지만 힘차이가 너무 커서 체육대회에서 한국은 골을 넣지 못하고 세트킥 3개를 내줬다.



방송을 다 보고 나니 정말 열심히 했어요.



집중 수비는 중거리 슛과 세트피스로만 득점을 올릴 수 있고 페널티 에어리어에 사람이 너무 많아 다른 스포츠 경기에는 출전할 수 없다.




오늘 0-3으로 축구 국가대표팀을 비난하는 사람이 왜 이렇게 적은 걸까요? 
오늘 열심히 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공백이 생긴 거죠.
무혈 패배를 보고 싶지 않지만, 당당하게 패해야 합니다. 
격차를 정면으로 맞서되 축구는 둥글다 열심히 노력하는 한 아무리 손해를 보아도 손실을 받아들일 것이다! ! !



중국축구의 희망은 연변에 있으며, 연변축구가 잘되면 중국축구에도 희망이 있을 것이다. 
그 당시 연변이 어떤 일을 겪었는지 알아야 하고, 연변이 중국 축구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알아야 합니다. 
국가대표팀을 무작위로 뽑아 연변팀과 경기한다면 절대 이렇지는 않을 것이다. 
오늘 밤 선수들의 경기력에 대해서는 말할 길이 없고, 
유사 프로 리그에서 훈련받은 사람들은 제대로 경기를 펼칠 수 없다는 점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백코트에서 클리어를 할 때 단순히 킥아웃이나 킥아웃을 하는 것이 아니라, 
드디어 미드필더가 생기고, 프론트코트에서 협력을 하며 과감하게 움직이게 됩니다. 
중요한 것은 모두가 열심히 일하고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내 예측: 한국에 두 번 패한 싱가포르는 2경기에서 최대 4득점을 기록하고, 
홈에서 태국을 2득점으로 꺾고, 최종적으로 7득점을 획득해 2030년 월드컵 예선을 준비하는 첫 번째 팀이 될 것이다.



중국축구가 무너질 정도로 욕을 먹었다. 
모두가 꺼려지더라도 불쌍히 여겨 격려와 박수를 쳐주는 것이 낫다. 
이것은 단지 중국축구의 미래를 위한 것이지 현재의 불만과 분노, 불만…




3실점을 당한 것이 우리와 한국팀의 차이점이라고 생각한다. 
선수들은 잘했는데 우리 실력이 남들보다 못해요 한국의 빅네임 선수들이 그렇잖아요 자, 중국팀!




팀이 더 젊어져야 하는데, Micro Motion 윙 Wu Shaocong은 어디에 있나요? 
그리고 광저우팀의 왕실롱, 왕준지에, 브래그칸 모두 국가대표로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레이는 기회포워드이고 남들에게 기회를 거의 만들어주지 않습니다. 
러닝 포지션은 좋지만, 뛰면 죽을 것 같아요. 
선수의 외모는 평판이나 리더십 선호뿐만 아니라 능력과 경쟁적 지위, 그리고 상대와의 매칭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상대. 이번 경기에서 그가 포워드나 윙어로서의 자격을 갖추지 못한 것은 분명하다.



패배는 예상됐으나 승부차기 논란으로 분위기가 깨졌다. 
1:3 정도라면 골을 넣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왜 탄롱을 선발로 내보냈는가?
 장유닝과 셰웨이쥔을 해볼 수는 없을까? 류빈빈은 안 했다. 
선발 라인업에 하이라이트가 없는데 Xie Pengfei와 Lin Liangming으로 선발 출전할 수는 없을까요? 


코칭수준이 안좋다 한명은 우레이, 한명은 류빙빙 두명이 공을 컨트롤 못하면 등뒤에 가해지는
 압박감이 무한대 미드필더가 공을 잡아야 한국이 공을 되찾는다 
코치도 이해할 수 없고, 축구 국가대표팀의 심리적 상태도 좋지 않다.



한국에 졌다고 욕하지 마세요 순위가 많이 내려갔네요 태국, 싱가포르 둘 다 이기면 출전 기회는 남아있습니다.




그룹이 자격을 갖추더라도 준결승은 경품이 될 것입니다! 
어린 선수들에게 훈련을 보내는 것이 낫습니다.




축구는 역전되기 쉽다고 하는데 저는 20년 넘게 축구를 지켜봤지만 중국팀이 역전하는 걸 본 적이 없어요. 정말 안정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예상대로 3:0




꾸짖거나 비꼬지 마세요 최선을 다했군요
 능력으로는 어찌할 수 없는 일이군요 
기본기가 너무 형편없어 공을 잡지도 못하는군요 
공이 없이 어떻게 공격할 수 있겠습니까?
 20년을 기다리면 우리 중 한 명은 반드시 8위 안에 들 수 있을 거예요




14억 중국인은 한국을 이길 수 없다



아시아 8위는 가능할 것 같아요!




Wu Lei와 Yan Junling이 선발 출전하는 것을 봤을 때 그들이 질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 .
 무술왕은 손흥민과 같은 수준이 되기 위해 해외로 파견하겠다고 했다.




Wu Lei가 퇴장당한 줄 알았는데 그는 투명 인간입니다.
 모두가 싸우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무리하시네요. Yan Junling이 오늘 정말 잘했어요! 
중국팀의 전반적인 전력이 약한 것이 사실입니다!

관련 글 더보기